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남자의 입장에서

by 메이저게임 2022. 4. 23.

남자의 입장에서
저는 가장이고 밤낮으로 2교대로 열심히 일하고 있습니다.

근무시간은 12시간 교대로 월 300~350시간이다.
(회사에 입사한지 1년 정도 되니 시간이 좀 흘렀습니다.)

최근 아내가 일을 그만두고(약 4~5개월) 사표를 냈다.
저는 현재 싱글입니다.
직장을 그만둔 지 며칠 만에 아내와 나는
다양한 콘텐츠라고 하면 운전면허학원의 역사
나왔다.
라이센스가 있습니까? 내 말에있다
비싼 돈이 없습니다. 그는 이 이야기를 했습니다.
나는 이 이야기를 듣고 자존감을 잃었다.
그 얘기를 하면서 내 문제인 것처럼 얘기했어
현실적인 이야기인데 예민하다고 하시네요.
하지만... 공장에서 2교대로 가족을 운영하는 것은 어렵습니다.
이 말이 가장에게 상처를 주는가?
아니면 내가 예민한 걸까?

많은 부모님께 묻겠습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