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28세 은퇴 후 진로 고민

by 메이저게임 2021. 10. 30.

28세 은퇴 후 진로 고민

28세의 30대 남자, 이제 2년차에 접어든 대기업도, 중소기업도 아닌 동종 업계에서 5년 정도 근무한 상무입니다. 연봉 3,600정도 하고 일하는데 아마 시골이고 관리직이라 스트레스 안 받습니다. 내가 기초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럼, ... 나는 그것에 아이의 모습으로  아니, 오히려 싫어하는보다,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가 열심히 일하면 나는 그것을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, 자신감이 없었다 수 정말 잘한다 하면 칭찬도 많이 받고, 인정도 받고, 시골에 살아서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기한을 찾던 사람은 나 혼자였다. 가까이 접근하고 나는 fre 누가 취직을 했는지 알겠지만 악기 분야는 취직하기가 어려웠다.

댓글